인케이스코리아,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 프로모션
상태바
인케이스코리아,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6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케이스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인케이스 강남점, 센텀점, 대구점 그리고 주요 APR(Apple Premium Reseller)에서 인기 백팩과 디바이스 액세서리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구성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학기 준비를 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기획했다.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콘(ICON) 백팩을 비롯해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과 최소한의 장식으로 매일 입는 옷과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콤파스 컬렉션(Compass Collection), 수납과 디바이스 보호를 향상함과 동시에 공간 활용을 최대화한 깔끔한 라인의 시티 컬렉션(City Collection)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BTS 상품 구매 시 선착순 500명, 직영매장에서는 선착순 300명 인케이스 스케줄러를 증정한다.

인케이스 백팩은 이동성에 집중해 효율적인 조직 구성을 갖춘 내부 구조와 디바이스 및 일상에 필요한 필수품을 수납하기 위해 모든 포켓에 빠른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 및 학생에게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