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신선’ 서비스
상태바
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신선’ 서비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0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가 아닌 3개의 진영이 맞붙는 독특한 진영전 구조…몽환적인 배경과 호쾌한 액션 그래픽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의 2018년 첫 모바일 게임 '신선(神仙)'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신선'은 정통 무협이 아닌 선계와 판타지 세계관을 더한 퓨전 스타일의 MMORPG다. 다양하고 몽환적인 배경의 그래픽과 캐릭터의 호쾌한 액션을 잘 담아냈으며, 개성 강한 능운, 귀매, 영수, 흑아 등 4명의 선인들을 캐릭터로 선택할 수 있다.

'신선'은 '만상', '태항', '청구'의 3개의 진영이 맞붙는 구조다. 2개의 진영이 아닌 3개의 진영이 대립하는 구조로, 다른 모바일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된다.

‘신선’에는 이 3개의 진영이 맞붙는 진영전은 물론, 전체 서버가 맞붙는 '서버 대전', 최대 100명의 인원이 참여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 등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PVP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실시간 랭킹 반영 시스템으로 쉴 틈 없는 유저간 경쟁이 벌어진다.

동료와 같은 개념의 '선녀' 콘텐츠도 특징적이다. 선녀는 캐릭터에게 새로운 스킬을 부여하는데, 선택한 선녀에 따라 사용 스킬이 달라지고, 원하는 스킬을 언제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팡스카이는 '신선'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 목표 인원 수에 따라서 1,000 귀속황금과 전설초월단 5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