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보감, 설날 명절 ‘설선물 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의보감, 설날 명절 ‘설선물 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의보감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설선물에 부담되지 않게 한의보감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체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서 여주즙, 녹각오가피즙, 산수유즙 등으로 13가지 제품들로 구성 된 다양한 천연건강즙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져 설 선물세트로 좋다.

한의보감 관계자는 “건강즙 시리즈는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설탕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경희대 박사 출신 한의보감 한방 전문 연구원이 연구 개발에 참여해 노하우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각종 건강즙들이 설선물세트추천에 손꼽힐 정도로 명절선물로 찾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한의보감 대표 전문 연구원 홍의재 한의학 박사는 “그냥 먹는 것으로도 건강에 좋지만 진액이나 액기스, 혹은 즙으로 만드는 것이 소화에 용이하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편리성과 유니크함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설날 선물로 어울리며, 한손에 딱 알맞은 크기이기 때문에 가방이나 주머니에 휴대하기가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 설명절선물세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한의보감은 2014년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5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