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내 푸드타운 ‘센트럴원’ 절찬 분양
상태바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내 푸드타운 ‘센트럴원’ 절찬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럴원은 동부산 최대 관광단지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조성될 유일한 전문 푸드타운이다. 준공은 한국토지신탁과 세정건설이 맡았다. 전문 푸드타운인 만큼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A급 프랜차이즈 업종과 MD를 구성해 차별성을 뒀다.

이는 런던과 뉴욕 소호거리 프리미엄 아울렛 느낌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꾸며질 예정이며 각 스트리트는 다양하게 구성해 다른 테마로 꾸며진다. 또한 채광특화 유리 천장을 사용해 개방감 있는 상가환경 조성 예정이다.

오시리아 관광단지에는 전국 매출 1위 롯데몰, 테마파크(2019년 완공), 아쿠아월드(2019년 예정), 이케아(2019년 예정, 비수도권 최초) 등 생활문화시설과 연계된 대형 상권이 형성될 예정이다. 연간 1000만명의 탄탄한 유동인구 확보로 배후수요를 충족할 입지 조건이 탁월한 것으로 평가된다.

교통 입지 역시 우수하다. 인근에 위치한 오시리아역, 부산울산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중앙고속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센트럴원 관계자는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지속적인 개발과 수월한 상권시설 공급으로 상주인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부산을 대표하는 테마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센트럴원은 국내 스타 셰프인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셰프가 소속된 플레이팅컴퍼니의 브랜드의 입점을 확정으로 분양 인기가 상당하다.또한 계약 체결로 인해 센트럴원의 가치는 한층 더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홍보관은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7-5번지에 센트럴원 홍보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