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발렌타인데이 ‘우리 커플 할까요’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발렌타인데이 ‘우리 커플 할까요’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며 아주 특별한 ‘우리 커플 할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이번 이벤트는 초콜릿보다 달콤하고 행복한 그 날을 위한 바로연의 특별한 선물로써 2월 14일,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는 싱글 미혼남녀들이 달콤한 초콜릿도 함께 만들고, 사랑도 나눌 수 있는 미팅파티로 기획됐다.

일시는 2018년 2월 10일 토요일, 참가대상은 만 25세 이상 미혼 남녀이며 남녀 각각 8명 총 16명으로 선착순 모집이다. 참가 신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나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장소는 참가가 확정 된 대상에게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단,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신뢰도 유지를 위해 상담 및 신원인증을 마친 회원만이 참여가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특집 ‘우리 커플 할까요?’ 이벤트는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준비 된 바로연의 특별한 선물이다”며 “함께 초콜릿을 만들며 사랑도 쟁취할 수 있는 그런 기회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외에도 ‘노블레스 와인 파티’, ‘고백데이 특집 미팅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든 미팅파티와 이벤트는 바로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