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제품 모두 리브랜딩…공격적인 스마트 시장 공략 위한 포석
인피니플럭스는 2018년부터 마크베이스(Machbase)로 제품과 사명을 모두 리브랜딩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클러스터 제품군을 마크베이스로 리브랜딩한 바 있는 마크베이스는 올해 사명까지 리브랜딩함으로써 최근 주력하고 있는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시티 분야에서의 실시간 빅데이터 시장 공략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마크베이스는 위대함, 분산 환경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며 “이번 리브랜딩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스마트 산업 시장 공략을 위한 포석으로, 스마트 산업에 꼭 맞는 데이터베이스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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