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배후수요 확보 상업시설로 투자자 눈길
상태바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배후수요 확보 상업시설로 투자자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0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품질이 보장된 상품과 더불어 창원중앙역의 다양한 개발 호재를 갖추고 있다.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특히 입주자의 편의를 생각한 스마트 혁신설계가 눈에 띄는데, 오피스텔 실내는 차별화된 풀빌트인 시스템을 채택하였고 2+a룸 설계와 넓은 수납 공간의 확보 등 혁신 평면 설계를 통해 주거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일체화 구조 공법과 이중바닥 공법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난연패널 시공을 통해 화재 위험은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급되는 상업시설은 대로변 풍부한 유동인구를 품은 초역세권 대로변 상가로 조성되어 투자자와 임대층 모두를 위한 경쟁력 있는 MD를 구성한다.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의 상가는 특히 아파텔 입주민의 고정수요를 이미 확보하고 있으며, 창원대학교 1만5천여 명의 학생과 교직원을 비롯해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경남교육청,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전력공사 등의 창원행정타운 종사자, 창원국가산업단지에 입주한 1,700여 기업의 종사자 등의 배후수요도 가졌다.

또한 역세권 상권을 품어, 도보 5분 거리 창원 중앙역이 위치하며, 25번 국도와 근접한 광역교통의 요지로 인근 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상남로를 통해 창원중심가로 5분 내 진입이 가능하여 빠른 상권 확대가 가능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창원중앙역은 품질이 보장된 상품과 더불어 ‘창원중앙역’의 편리한 생활환경, 역세권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했다.

한편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의 사업지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