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 베스트셀러 ‘그래머인유즈’ 저자, 시원스쿨 방문
상태바
영문법 베스트셀러 ‘그래머인유즈’ 저자, 시원스쿨 방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원 의장과 만남 갖고 영어 학습자에 조언…기초 중요성 강조
[사진제공=시원스쿨랩]

전 세계 영문법 분야 베스트셀러 1위인 ‘그래머인유즈(Grammar in Use)’의 저자 레이먼드 머피 (Raymond Murphy)와 국내 대표 영어회화 강사이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을 이끌고 있는 이시원 의장이 만남을 가졌다.

이 둘은 여의도 시원스쿨 사옥에서 만나 ‘영어, 결국 기초가 중요하다’란 주제를 가지고 효과적인 영어 학습 방법에 관해 대화를 나눴다. 이번 두 영어 교육 전문가의 만남은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과 캠브리지출판사가 공동 주최했다.

이시원 의장은 레이먼드 머피에게 그래머인유즈를 집필하게 된 배경과 영문법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한 조언을 구했다.

레이먼드 머피는 “한국뿐 아니라 비영어권의 많은 학생들이 영문법을 어려워한다”며 “추상적인 방법이 아닌 아주 직접적이고 단순한 방법으로 영문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약 30년 전 그래머인유즈 책을 집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본적인 내용을 확실하게 공부해 둔다면 영문법이 그리 어렵거나 복잡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라며 기초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시원스쿨랩은 영문법 기초가 부족해 고민인 이들을 위해 ‘그래머인유즈 패키지’ 강좌를 서비스 중이다. 해당 강좌는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준의 영어 학습자, 영문법 기초가 없어 말하기를 주저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그래머인유즈 도서를 활용해 영문법을 가장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그래머인유즈 패키지’ 강의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