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탑 헤어필, 홈뷰티족 위한 트리트먼트 선보여
상태바
닥터탑 헤어필, 홈뷰티족 위한 트리트먼트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를 따지는 홈뷰티족 증가로 인해 홈케어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닥터탑의 씻어내지 않는 헤어트리트먼트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2X’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되면서 홈뷰티족에게 알려지고 있다.

머릿결은 피부와 달리 재생능력이 없어 자연치유력이 떨어진다. 때문에 수 많은 여성들이 매일 린스, 헤어팩, 컨디셔너 등을 사용 하지만 닥터탑 헤어필은 샴푸 후 타올드라이한 후 바르고 드라이로 말려 주기만 하면 돼 간편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씻어내지 않는 제품 특성상 제품의 주를 이루는 모발과 100% 일치하는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에 밀착돼 24시간 단백질 케어를 받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낸다. 업체는 헤어필 사용 후 모발에 단백질이 실제 침투돼 머릿결 개선에 효과를 발휘한 임상실험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유해성분과 알레르기 유발성분 0%의 EWG 그린성분으로 만들어져 잔여물에 대한 걱정없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수많은 소비자의 찬사를 받으며 지금까지 13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아울러 탁월한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저성장 시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닥터탑 헤어필은 청담동 보보리스 서언미원장의 오랜 미용실 노하우가 첨삭돼 있다. 수많은 연예인과 워킹맘들의 고민이었던 아침 헤어케어 시간 단축을 위해 이동중 언제 어디서든 단백질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되어 개발하게 된 것이다.

실제로 닥터탑 헤어필 런칭 이후 한예슬, 조여정, 김민정, 윤세아 등 수 많은 연예인들의 일상 모발 관리 비법으로 조명 되며 일명 ‘연예인 애정템’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닥터탑은 KSCI 2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7 대한민국 굿컴퍼니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닥터탑은 오는 2월 2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설 전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