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러기드 소형 IoT 게이트웨이·컨트롤러 출시
상태바
에이디링크, 러기드 소형 IoT 게이트웨이·컨트롤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디링크는 강력하고 신뢰성 높은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임베디드 컨트롤러 및 IoT 게이트웨이를 출시했다. 에이디링크 MXE-210은 소형이지만 -40~85°C의 열악한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작동하며, 산업 자동화, 운송, 농수산업 및 스마트시티 응용 분야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게이트웨이 및 임베디드 컨트롤러 MXE-210은 광범위한 산업 표준 컴플라이언스를 통해 써드파티 제조사를 지원하며, 운영기술(OT) 및 정보기술(IT) 데이터 교환의 간극을 줄여 준다. 데이터 통신 및 무선 연결을 위한 와이파이, BT, 로라(LoRa), 3G/4G LTE뿐만 아니라 Modbus, EtherCAT, DDS, MQTT, CANOpen을 지원한다. 컨트롤러로서의 MXE-210은 동일한 프로토콜을 사용해 표준 산업용 장치와 직접 통신하고 관리한다.

에이디링크는 “IIoT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발전되고 확장됨에 따라 제조업체 및 기타 업계에서는 일반적인 환경의 요구사항 충족뿐 아닌 다양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요구한다”며 “MXE-210 시리즈는 산업 등급 EMI/EMS EN 61000-6- 4/2 인증 성능과 EN 50155 EMC 표준을 통해 극한 환경의 철도차량 솔루션에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MXE-210 시리즈 게이트웨이의 싱글 e-SIM은 지역간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전환하므로, 철도 차량이 지역 간에 이동할 때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달해야 하는 멀티플 SIM 카드의 더욱 안전하고 강력한 대안이 된다. e-SIM가 미리 설치돼 있기 때문에 이미 설치된 SIM 카드를 교체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줄여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MXE-210 시리즈는 TPM 2.0, 인텔 부트 가드, UEFI 시큐어드 부트 이점을 활용해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