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공무원방송, 2018년 9급 공무원시험 인강 무료 제공
상태바
강남공무원방송, 2018년 9급 공무원시험 인강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공무원방송’이 2018년 9급 등 공무원시험의 각 과목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인강 무료 제공은 2018년 최신 출제경향을 업데이트한 강의 동영상으로 행정직 공무원, 국가직 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등 모든 공무원 인강을 강남공무원방송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볼 수 있다.

각 과목에 대한 인강은 강남, 노량진, 광주, 대구 등 공무원학원에서 10년 이상 경력이 있는 실력파 강사들로 교수진이 구성됐다. 또한 일반행정직 공무원뿐만 아니라 국가직 공무원, 서울시 공무원, 지방직 등을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공무원 준비생을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강의로 향후 직렬별 소방,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등 학원 실강 위주의 강의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특히 주간, 월간 모의고사도 제공되며 9급 시험 필수과목인 국어·영어·한국사를 비롯해 행정학, 행정법, 사회 등 선택과목을 강남공무원방송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2018년도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에 대비한 인터넷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강의로는 일반 순경직 필수과목 경찰영어, 한국사와 사회, 형법, 형사소송법이 있다.

이밖에도 공무원시험정보인 추천 공부방법, 9급공무원 합격후기, 공무원일정 등 관련된 자료와 기출문제 등 다양한 자료들이 매일 업데이트돼 확인할 수 있으며 7급과 9급 공무원 준비에 모두 해당되는 공통과목은 카페의 기본서와 문제풀이집, 영어 독해집 등을 활용할 수 있다.

강남공무원방송 관계자는 “올해도 공무원 시험에 대한 경쟁률은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공무원 시험에서 합격하기 위해선 수험생의 학습 패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활용해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강남공무원방송 카페는 9급 공무원 교재비용만으로 기초에서 심화까지 전 과정 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