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하는 에보니아 토리노철제벙커침대·튜브철제이층침대
상태바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하는 에보니아 토리노철제벙커침대·튜브철제이층침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철제가구라 하면 튼튼함을 생각한다. 철제가구는 그러한 이유로 목재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있다. 목재가구는 물에 약하지만 철제가구는 청소 시에도 물걸레로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원하는 색과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보니아의 철제가구는 실용성에 목적을 두고 시작됐다. 최초의 철제가구는 튜브 철제 이층침대가 있다. 에보니아 튜브 이층침대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가장 먼저, 국가안전인증 획득, 분리형 이층침대, 경사형과 수직형의 선택적인 사다리, 성인에 맞춘 튼튼함이 있다.

철제의 튼튼함을 100번 활용하고, 다양한 샘플작업을 통해 가장 우수한 디자인과 견고성을 가지고 출시된 튜브 이층침대는 화이트, 블랙, 실버 3가지 색상이 있으며, 철제의 튼튼함에도 50mm의 아낌없는 자재를 사용하여 더욱 견고하다.

경사형과 수직형 사다리 구성으로 실내구조에 따라 사용연령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조금 더 안전을 위해 모서리는 라운드 처리하여 좀 더 부드럽게 제작되어, 학생/주니어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튜브 이층침대가 분리형 이층침대로 싱글로 사용이 가능하다면, 토리노 벙커침대는 1인자녀를 위한 공간활용이 우수한 철제침대다.

토리노 벙커침대는 2층은 침실, 1층은 각 사용자에게 맞는 개인공간이 된다. 책장과 책상테이블을 사용하여, 나만의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좁은 공간에서는 수납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토리노 벙커침대를 사용하다가 하부침대를 별도로 구매 시, 토리노 이층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튜브 이층침대와는 다른 매력이 있으며, 토리노 벙커침대와는 또다른, 토리노 평상형 침대는 고객님들의 철제침대로의 다양한 의견이 많아 출시된 상품이다.

토리노 평상형침대의 특징은 슈퍼싱글, 퀸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드를 통해 다양한 변화가 가능할 뿐 아니라, 패밀리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토리노 벙커침대가 이층침대로 구조변경이 가능하고, 튜브 이층침대는 이층침대에서 싱글침대로 구조변경이 된다면, 토리노 평상형침대는 서로 패밀리침대로 온가족이 함께 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에보니아는 다양한 철제가구가 많다. 철제 데이베드도 그 중 하나인데, 3면이 가드로 안전하고, 보기만해도 안락한 구조로 되어있는 말그대로의 데이베드다. 침대는 물론 소파로도 사용이 가능해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처럼 에보니아는 동일한 소재로도 다양한 멀티기능과 각 각의 특징을 살려 가구시장에서의 선두를 지키고, 대한민국 모두의 가정에 사랑이 넘치는 가운데 에보니아가 함께하는 것이 목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