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준생활건강, ‘박경호의 용천 침향단’ 2월 3일 홈앤쇼핑 론칭
상태바
메이준생활건강, ‘박경호의 용천 침향단’ 2월 3일 홈앤쇼핑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3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중 게르마늄 팔찌 경품 추첨 이벤트 선보일 예정

전통원료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메이준생활건강이 오는 2월 3일 토요일 오전 6시 45분부터 홈앤쇼핑에서 ‘박경호의 용천 침향단’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박경호의 용천 침향단은 메이준생활건강과 한의사 박경호 원장이 공동 연구 개발한 전통원료 건강식품으로 예로부터 황제의 보양식으로 잘 알려진 공진의 원리를 그대로 가져오면서 박경호 원장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현대인을 위한 맞춤 보양식이다.

해당 제품은 침향(사향 대체), 녹용, 당귀, 산수유를 넣어 공진의 처방전을 근간으로 하되, 9가지의 전통원료를 함께 배합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박경호 원장의 특급 비책인 오삼(五蔘)과 사향초까지 처방, 홈쇼핑 침향 제품 최초로 옛 처방의 향까지 그대로 재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경호의 용천 침향단의 주원료인 침향은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진 귀한 전통원료로 침향 나무에 상처가 났을 때 자연적으로 분비된 수지(진액)가 수백 년의 시간을 거치면서 나무의 심재 부위에 조직학적으로 단단하게 굳어진 부분을 말한다.

메이준생활건강 관계자는 “침향은 체온이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기를 발해 체내의 나쁜 기를 내려주고 막힌 곳을 뚫어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어 기가 허하거나 몸의 순환이 원활하게 일어나지 않을 때 침향을 통해 건강 증진에 도움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박경호 원장님의 노하우로 홍삼, 단삼, 만삼, 사삼, 해삼 총 5삼을 함께 배합해 지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이라고 전했다.

메이준생활건강 박경호의 용천 침향단은 홈쇼핑 침향 제품 중 최대 침향 함량을 지닌 제품으로 풍부한 원료 사용처럼 환 크기도 최대로 만들어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설 명절 부모님이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한편 홈앤쇼핑 방송 중 제품 론칭을 기념해 게르마늄 팔찌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