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월부터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 실시
상태바
카카오뱅크, 2월부터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3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최대 5만 원 캐시백 혜택 제공…SSG닷컴·신라면세점 등 신규 가맹점 추가
▲ 카카오뱅크가 2월 1일부터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를 실시한다.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 대표 이용우·윤호영)은 2월 1일부터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2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는 지난해 카카오뱅크 출범부터 1월 말까지 제공했던 시즌1의 혜택은 대부분 유지하되, SSG닷컴과 신라면세점을 신규 가맹점으로 추가하고 월 최대 캐시백 혜택을 최대 4만 원에서 5만 원으로 늘려 고객 편의와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혜택 대상 업종과 가맹점은 ▲쇼핑/커피(YES24, 옥션, G마켓, SSG닷컴, 커피 가맹점) ▲엔터테인먼트(CGV, 멜론) ▲마트/주유(GS칼텍스, 대형마트 가맹점) ▲해외/면세점(해외 가맹점, 신라면세점) 등이다. 전월 결제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에게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내달 8일부터는 해외 결제가 제한됐던 항공, 렌터카, 호텔, 무인주유기 등 해외 T&E(여행&엔터테인먼트) 업종의 가맹점에서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해외 호텔 이용 보증금, 호텔 미니바 사용료 등의 결제가 가능해진다.

‘프렌즈 체크카드’ 기본 할인은 기존과 동일하다. 전월 실적이나 사용 금액에 관계없이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 기본 0.2%의 캐시백 할인, 주말 및 공휴일에는 2배인 0.4%의 캐시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출범 165일 만에 가입자 5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전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이벤트 연장을 결정했다”며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