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 LG건조기·스타일러 1개월 렌탈료 무료 행사 실시
상태바
‘LG전자 이샵’, LG건조기·스타일러 1개월 렌탈료 무료 행사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3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이샵은 LG건조기와 스타일러 등 렌탈 제품에 대해 1개월 무료 마지막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등 렌탈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건조기 렌탈 상품인 트롬 건조기 듀얼 인버터 건조기는 듀얼 인버터로 건조시간이 단축됐으며, 토탈 클리닝 서비스와 2중 안심필터 추가 증정 및 섬유유연 시트 무상 증정돼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토탈 클리닝 서비스는 6개월에 1회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컴프레서, 모터를 동시에 10년 무상보증을 실시하며 99.99% 살균코스로 위생건조할 수 있고 건조할 때 마다 자동으로 콘덴서를 세척하는 시스템이 내장돼 있다.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제품은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으로 99.9% 집먼지진드기부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최대 99.9% 살균되고 냄새 제거와 바지 칼주름까지 가능하다. 또한 히트펌프 저온 건조기술로 옷감 손상 없이 습기가 제거되며 최대 10리터 제습 용량으로 드레스 룸이나 방안 실내공기 옷까지 관리할 수 있다.

LG이샵에서 스타일러, 건조기 렌탈한 고객에게는 1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혜택은 1월 31일까지 주문해야하고 2월 7일 이내에 설치 완료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특히 렌탈료 1개월을 무료해주는 마지막 행사다.

이와 함께 1+1사은품 제공도 함께 이뤄진다. 미켈란젤로 진공청소기, LG침구킹, 휴스톰물걸레청소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이스전자 핸디청소기, 테팔 토스터기 등 1개를 선택하고 테팔프라이팬, 코코젤리 믹서기 중 1개를 선택해 총 2가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제공은 건조기, 스타일러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렌탈, 정수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렌탈시에도 받을 수 있다. 단 품목별로 제공되는 사은품은 상이하다. 특히 렌탈 상담시 원하는 사은품이 없으면 원하는 것으로 최대한 맞춰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LG이샵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했던 렌탈 1개월 무료의 마지막 행사이니 만큼 망설이다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면서 “이밖에도 전기레인지렌탈,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에도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렌탈 상담을 해주시면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샵(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