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가비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보안 사업 확대 추진 위한 전문 인력 모집…내달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지원 가능

가비아는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가비아는 이번 신입/경력 공채를 통해 인프라 및 보안 사업 확대 추진을 위한 전문 인력을 모집할 계획이다.

신입사원은 개발과 영업 2개 직군에서 모집하며, 경력사원은 CERT, 정보보안, 개발, 영업 등 4개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가비아는 지난해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인 g클라우드로 클라우드 보안인증을 통과했으며, MS와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고도화에 나섰다. 또한 자체 보안 브랜드를 론칭하고 보안관제 전문 기업으로 지정되는 등, 보안 사업에서도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도 클라우드 분야 개발자와 인프라 영업, 보안 전문 인력을 확대 채용함으로써 클라우드와 보안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가비아는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매년 4차례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기업 수준의 연봉과 우수한 기업문화로 높은 근무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2018년에는 금요휴무제를 연 10회에서 연 12회로 확대하고, 사내 카페테리아를 리모델링하는 등 기업문화 혁신과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입사지원서는 2월 18일까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