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유기농 인증, 미립분쇄로 더욱 부드러운 자연지애 ‘유기농 아로니아분말’
상태바
EU유기농 인증, 미립분쇄로 더욱 부드러운 자연지애 ‘유기농 아로니아분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EU유기농 인증을 받은 폴란드산 ‘유기농 아로니아분말’을 선보이고 있으며, 3개 구매 시 5%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로니아가 국내에서 주목받는 이유는 아로니아에 함유된 다양한 유익성분 때문이다. 베리류 중에서도 안토시아닌의 제왕이라 불리는 아로니아는 포도, 아사이베리, 마키베리,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 함량이 매우 높다.

아로니아는 본래 북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즐겨 먹던 열매였지만, 18세기 유럽으로 전파된 후 현재는 폴란드가 전세계 아로니아 생산량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현재 아로니아 주산지 폴란드에서는 아로니아를 잼이나 주스 등으로 먹거나 건조하여 차로 마시는 것이 대부분이며, 리투아니아에서는 와인으로 만들어 먹기도 한다.

아로니아는 열에 약한 성분이 많아 열을 가할 경우 영양소파괴가 되어 열을 가하지 않은 생과일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분말을 활용할 경우 동결건조과정을 통해 제조된 분말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유기농 아로니아분말’은 아로니아 본연의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결건조과정을 거쳤으며, 최고의 식감을 위해 미립분쇄하여 더욱 부드럽다. 아로니아분말 먹는법은 우유나 주스 등에 타서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 등에 뿌려먹을 수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유기농 아로니아분말은 자사 내에서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이 꾸준히 구매하고 있다. 수요량이 증가하면서 수입물량을 더욱 늘려 제품원가를 낮췄기에 판매가 또한 낮춰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자연지애의 ‘유기농 아로니아분말’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