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출시
상태바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컨트롤과 음성안내 기능으로 다양한 사용자 편의성 높여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2018년형 신제품 ‘아이클레보 A3’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A3’는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청소력과 꼼꼼한 카메라 기반의 주행 알고리즘은 그대로 적용하고 블루투스 컨트롤과 음성안내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A3

이번 신제품에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한 블루투스 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전용 앱으로 간편한 청소기 작동은 물론 요일과 시간, 청소 모드를 각각 다르게 정하는 예약 청소 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사용 방법 확인 및 24시간 A/S 접수, 소모품 구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여기에 청소 시작, 배터리 충전 등 로봇청소기의 청소 상태를 알려주는 음성 안내 기능까지 더해 사용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클레보 A3는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바디에 샤틴 골드 컬러를 조합하고 감각적인 무광 처리 마감으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화이트톤의 LED표시창 컬러는 전체적인 디자인 퀄리티를 한층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 가전을 선호하고 시간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싱글족과 신혼부부 등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만큼 프리미엄 디자인과 제품력은 그대로 살리고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의 49만 9천원에 출시된다.

유진로봇 김영재 영업본부장은 “아이클레보 A3는 음성안내, 모바일 컨트롤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제품력과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하나에 담아낸 신제품”이라며, “실내 환경을 항상 위생적으로 지켜줄 뿐 아니라 청소 대신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엄마를 기다린 아이를 더 많이 안아줄 수 있는, 나 자신에게도 휴식을 선물하는 시간적인 가치를 지켜주는 아이클레보 A3와 함께 더욱 따뜻하고 알찬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