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종로센터 절대토익, 강사개별 지도 시스템 운영 ‘주목’
상태바
YBM 종로센터 절대토익, 강사개별 지도 시스템 운영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2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 종로센터 절대토익팀은 수강료 인상 없이 강사 개별 지도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해 왔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작년 여름방학을 시작으로 이번 2018년 1월에도 가장 빠른 마감을 만들어 내며 인기 시간대 조기 마감을 기록했다”며 “이번 2018년 2월 겨울 방학 강좌도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절대토익은 수강인원 정원제로 학생들의 편의와 성과에 신경 쓰는 팀이고 절대적 강의력 뿐 아니라 밀착관리와 세심한 관심으로 강사와 수십명의 전문조교들이 학생이 한명 한명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는 팀이다. 또한 절대토익팀은 이번 2018년 2월 에도 수강료 인상없이 긴 수업시간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오전수업 특혜인 30분을 무료로 추가하여 140분 수업을 진행 하며 기본 강의 시간외에도 학생들 위한 개별적인 관리 및 숙제관리를 더 철저하게 할 수 있는 강사 개별지도 관리 강의시스템을 30분 더 추가하여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학생들이 수강 중 생기는 질문들을 1:1 과외 선생님과 수업하듯이 수업시간에 그 자리에서 바로 바로 해결해 주는 시스템 뿐 아니라 오후 타임에는 수강료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LC 헤라 강사는 이미 강남YBM 점수 보장반을 맡으며 입문과 중고급반 목표달성 100%를 매달 기록한바 있다.

헤라 강사는 “영어 기초가 아예 없는 입문반 학생이라도 포기만 하지않으면 고득점을 받을수있고, 토익 듣기는 단기간에도 정복가능하기에 입문에서도 수많은 학생들이 고득점을 중급에서는 만점을 매달 배출 가능하다”고 말했다.

RC 유승아 강사는 시간단축 비법전수 3초 풀이의 신으로 유명하다. 현강에서만 그 비법을 만나 볼 수 있으므로 그비법이 궁금한 학생들은 절대토익 현장수업을 통해 시간단축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

유 강사는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이야 말로 독해 시간을 버는것이기 때문에 파트 5, 6 시간단축은 점수상승과 직결된다”고 말했다.

학원 관계자는 “일부강좌는 벌써 마감되었으니 절대토익팀을 YBM 종로 센터에서 만나고 싶은 학생들은 마감되기 전에 등록을 서두르는게 좋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절대토익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