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도 잡고 전자파도 잡는 일석이조 임산부 선물 눈길
상태바
추위도 잡고 전자파도 잡는 일석이조 임산부 선물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속적인 한파로 인해 좀처럼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새로운 생명을 품고 있는 임산부들은 더욱 고민이 많다. 바로 아기가 자라고 있는 배를 따뜻하게 감싸 줄 제품을 찾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임산부 소비자들과 임산부 아내, 혹은 친구를 위한 선물로 임산부 전자파 차단 담요와 임산부 전자파 차단 앞치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임산부 전자파 관련 제품 중 벨리아모의 전자파 완화 담요는 생활 속에서 피할 수 없는 휴대폰, 노트북, Wi-Fi 공유기 등에서 발생되는 무선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완화해줌과 동시에 임산부의 배를 따뜻하게 감싸줘 겨울철 추위와 전자파에 대한 걱정을 동시에 덜 수 있다.

특히 각종 공공기관 및 다수의 유명 기업체에서 직원 복지를 위한 방안으로 벨리아모 전자파 완화 담요에 대한 구매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제품이 가진 우수한 사용감 덕분에 여러 해에 걸쳐 임산부 사원에 대한 선물로 선택 받고 있다.

최근 맞벌이 부부의 가파른 증가세로 워킹맘이 많아지면서 회사는 물론 가까운 지인과 친지들까지 새로운 생명을 환영하는 사회 풍토가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이러한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도 벨리아모의 제품군은 배를 안전히 감쌀 수 있는 담요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노출되는 무선 전자파를 완화시킬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임산부 선물을 위한 좋은 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