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재수학원 ‘이지스 아카데미’, 2019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체대재수학원 ‘이지스 아카데미’, 2019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입시시즌을 맞아 2018년도 수능 성적에 만족하지 못한 학생들이 재수를 결심하고 입시학원을 찾고 있다. 특히 이러한 시점에서 실기와 필기를 병행해야 하는 체대재수생들은 학원 선택에 있어서 부담이 클 수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체대재수생들을 위해 체대재수 전문학원 이지스 아카데미에서는 새롭게 시작되는 2019학년도 수능에 맞춘 예체능에 특화된 실기와 과목별 대비 전략 관련 입시설명회를 주최한다.

이지스 아카데미의 임현 원장은 “수학을 포기했어도, 실기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인서울 갈 수 있다”며 “예체능 재수에 있어서는 학습방법에 대한 고찰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번 2019학년도 예체능재수생들을 위한 입시설명회는 1월 27일 오후 2시, 2월 3일 오후 2시, 2월 10일 오후 2시, 이지스아카데미 본관 4층에서 이지스아카데미 임현 원장이 직접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지스아카데미는 예체능재수생 전문 재수학원으로서 체대 재수생만들을 위한 커리큘럼과 독보적인 학습방법의 노하우로 이목을 집중시킨 학원으로, 예체능에 특화된 학원인 만큼 체대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무엇보다 높은 합격률과 성적향상률이 매년 70% 이상의 인서울 대학교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지스아카데미에서는 2월 10일까지 선착순 40명에게 국어+영어 등급의 합이 7등급 이내인 학생의 경우 수능 때까지 수강료의 30%를 지원하는 특별한 장학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이지스아카데미 임현 원장은 “체대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보다 체계적인 학습방법에 대한 변화를 통해 성적향상을 이루어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실기와 필기를 병행해야 하는 예체능재수생들에게 부담을 가지지 말라”며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