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코, 파트너·기업 고객 대상 교육 진행
상태바
블로코, 파트너·기업 고객 대상 교육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1.2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파트너·기업 고객 대상 블록체인 솔루션 교육 진행

블로코는 국내외 파트너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블록체인 솔루션 교육을 마쳤다고 26이 밝혔다. 국내 블록체인 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된 이번 교육은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28개 기업에서 20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했다.

블로코는 블록체인 플랫폼인 코인스택의 설계와 구조,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SDK) 활용은 물론, 스마트 컨트랙트 작성 및 검수 등 블록체인 도입을 위해 필수적인 내용의 교육을 진행했다.

이진석 블로코 대표는 “기업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블로코의 모든 파트너사와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며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을 블록체인 기술 분야로 모으기 위해 일반기업, 공공기관, 학술기관 등으로 블록체인 교육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블로코는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위한 미들웨어, ‘코인스택(Coinstack)’을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기업이다. 코인스택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미들웨어로, 소프트웨어개발도구(SDK)와 통합 블록체인 기술 스택을 제공한다. 현재 한국거래소를 비롯한 금융 기관과 주요 카드사 등 다양한 기관과 기업에서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코인스택을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