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하는 새로운 실루엣 ‘렉사 집 플랩’ 런칭
상태바
투미,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하는 새로운 실루엣 ‘렉사 집 플랩’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새로운 실루엣, 보야져 렉사 집 플랩(Voyageur Lexa Zip Flap)을 선보인다.

렉사 집 플랩은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으로 탑 집(Top Zip) 형태와 사이드 포켓 디자인이 특징이다. 내부의 디테일한 포켓 구성뿐 아니라, 노트북 전용 수납 포켓과 비즈니스 출장 시 핸들 캐리어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방을 거치할 수 있는 애드 어 백(Add-a-Bag) 기능의 구성으로 업무와 여가 모두에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현대 여성을 위한 에브리데이 백으로 제격이다.

특히 ‘자신만의 가방’이라는 특별함을 선사해 주는 투미만의 ‘모노그램 서비스’가 가능하여 댕글러에 원하는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실루엣의 투미 보야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미(TUMI)는 1975년 이래로 일상의 모든 것을 고려한 편리함, 아름다움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적용된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와 여행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독창성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며, 열정을 추구하는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일생의 파트너로서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미국에서 디자인된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투미는 뉴욕, 파리, 런던, 도쿄 그리고 서울 등 약 75개국, 1900여 곳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