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8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시험 ‘단기속성 합격반’ 프로모션
상태바
에듀피디, 2018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시험 ‘단기속성 합격반’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발표된 우정사업본부의 계리직공무원 채용 사전 안내문 발표에 따르면 2018년 3분기 중 우정9급(계리) 공무원 공개경쟁채용 시험이 시행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계리직공무원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단기속성 합격반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에듀피디는 계리직 공채 선발계획과 시험여부가 불명확한 상황에서 수험생들이 불안감을 덜고 온전히 수험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간연장 및 환급 혜택이 적용된 ‘합격안심보장’ 과정을 제공해 왔으며, 2018 우체국계리직공무원 공채 채용 시험의 3분기 시행이 확정됨에 따라 이제 막 계리직공무원 시험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단기속성 합격반 프로모션’을 새롭게 오픈해 단기 고효율 준비에 특화된 체계적인 학습지원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듀피디의 계리직공무원 ‘단기속성 합격반 프로모션’ 패키지 강좌는 기존 수강료에서 40% 특가 할인을 적용해 제공되며, 강좌 구성은 ▲기초 입문특강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돼 입문 학습부터 심화 학습까지 단계별 탄력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초시생 및 기본기가 약한 수험생을 위한 기초 입문특강 커리큘럼은 ▲기초한국사특강 ▲한국사 사료특강 ▲컴퓨터 완전 생기초특강 ▲컴퓨터 기초상식특강 ▲기초한자특강 ▲기초영어특강 등으로 이뤄져 있어 공시 수험이 낯설고 컴퓨터에 관한 이해도가 낮아 계리직공무원 시험 응시를 망설였던 수험생들도 충분한 기본 학습과정을 통해 빠른 실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매년 개정사항이 발생하는 우편 및 금융상식 과목은 개정 내용에 관한 강좌를 신규 촬영 할 예정이며 컴퓨터일반 역시 최신 업데이트 강좌로 제공 중에 있어 수강생들은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신규강좌를 통해 출제 포인트를 빠르게 습득하고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우정사업본부 문의 결과 시험은 3분기 중 8~9월이 가장 유력하다는 답변을 받았으며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서는 바로 지금이 합격을 위한 수험준비의 최적기”라며 “2008년 계리직공무원 제1회 시험부터 계리직에 특화된 학습과정을 제공해오며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온 에듀피디의 합격 노하우와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제시하는 고득점 비법을 통해 계리직공무원 합격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혜택 내용과 계리직 전 과목 무료샘플 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