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새해맞이, 코지마 안마의자 브랜드 기획전 진행
상태바
현대H몰 새해맞이, 코지마 안마의자 브랜드 기획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대표 이건영)’ 안마의자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기획전에서 코지마는 현대H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는 클라쎄(CMC-885)안마의자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금(최대 60만원)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 씨엘로(CMC-830A), 카이저(CMC-1300) 제품을 36개월 무이자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H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코지마 클라쎄(CMC-885)안마의자는 독창적인 LS타입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인체 굴곡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듀얼 리클라이닝이 가능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자세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2015년 출시 이래로 꾸준히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 클라쎄(CMC-885)안마의자는 일체형 팔커프로 팔과 손까지 시원한 에어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작동이 편리한 4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코스, 3단계 무중력 포지션 등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안마의자 씨엘로(CMC-830A)는 LS타입의 제품으로 체형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골반 에어셀이 탑재돼 있어 시원한 하체 마사지가 가능하다.

발바닥과 종아리 부분에 지압 유닛을 채택하여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발바닥 롤러로 인해 긁어주는 듯한 시원한 지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안마의자 씨엘로(CMC-830A)는 이번 현대H몰 브랜드 기획전 기간 동안에만 20대 한정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H몰 홈페이지 또는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