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조건 탄탄한 신흥 주거지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 분양
상태바
입지조건 탄탄한 신흥 주거지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물금신도시에서 또한 로얄팰리스 아파텔 분양이 한창이다. 물금 신도시는 탄탄한 입지 조건 등으로 신흥 주거지로 부상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 지하철 2호선 증산역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의 초역세권 프리미엄 상권에 들어서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는 물금 신도시의 입지호재 속 오피스텔(아파텔)과 상가가 함께 조성되었다.

로얄팰리스 물금 4,5차의 오피스텔은 복층으로 구성되어 맞통풍 설계의 2~3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다인만의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 편의를 도모한다. 뿐만 아니라 지진에너지를 흡수하는 선진화된 공법인 제진설계 공법을 도입해 입주민의 안전까지 생각했으며 안목치수를 적용해 실용적인 공간 배분이 가능, 동일 면적 아파트 수준의 체감 공간을 제공한다.

함께 공급되는 상가는 최신 트렌드를 고려해 경쟁력 있는 MD를 구성했으며 안정적인 배후수요와 넘쳐나는 유동인구가 메리트라는 평가 속에서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함께 공급된 오피스텔(아파텔)의 분양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단지 내 고정수요도 이미 확보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의 사업지 인근에는 인근에 복합쇼핑몰(라피에스타), 영화관, 대형마트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양산천, 수변공원, 디자인공원, 황산공원 등 녹지시설과 친수 공간 조성으로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며 단지 인근 1km 내에는 국립유치원, 초, 중, 고, 부산대캠퍼스(7개소 위치), 시립도서관, 시립체육관 등 각종 교육시설이 풍부하며 현재 양산시 내 선호 학군으로 도약하는 가운데 초, 중, 고 모두 단지 도보 통학권에 속한다.

뿐만 아니라 양산 중심상업지역 초입에 위치해 증산역 및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을 이으며, 물금IC, 남양산IC를 통해 경부·대구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물금역(새마을호), 양산 시외버스터미널 반경 3km 내에 위치해 수도권 및 경북권 등 전국 각지 이동이 대중교통을 통해 가능하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차의 현장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급음 가촌리 인근에 위치하며, 5차는 바로 옆에 위치하여 인근에 위치한 1차~3차와 함께 대형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물금 4,5차의 모델하우스는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에 위치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