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샤오미 공기청정기 하루 특가 행사 개최
상태바
여우미, 샤오미 공기청정기 하루 특가 행사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여우미는 단 하루 해외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위메프에서 1월 25일 0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특가 기간 구매시 해외 배송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며, 제품 A/S 보증기간은 1년이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 행사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에어2는 기존 제품 보다 소음도 줄어들었고, 1세대 미에어 부피보다 40% 작아졌다. 전력 소모량은 기존 세대보다 58% 큰 폭으로 감소됐다. 또한 일반 모드로 작동 시 4.8W로 매우 낮은 반면 정화효율이 310m3/h를 자랑한다.

미에어2에 내장된 고성능 정화 필터는, 360도 통 필터로 3겹 정화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원격제어 역시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여우미는 최근 국내에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미세먼지 저감 조치가 내려짐에 따라 공기청정기 수요가 높아졌으며, 이번 주말에 미세먼지 농도가 최악으로 예상 되고 있으며, 환경부에 따르면 2달간은 미세먼지로 인해 피해가 지속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로 인해 공기 청정기 수요가 폭발적으로 급증함에 따라 이번 특가 이벤트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미세먼지로 증가로 인해 대기오염이 심각해 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공기청정기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특가로 파는 단독 행사를 마련했다”며 “젊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기 위해 수개월전부터 물량 확보를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 지속적인 다양한 행사를 마련을 통해 샤오미에 대한 브랜드 인식 강화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