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지아잔틴, rTG 오메가3 모두 담은 ‘맥시마 아이케어 7’ 출시
상태바
루테인지아잔틴, rTG 오메가3 모두 담은 ‘맥시마 아이케어 7’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 전자기기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현대의 눈 피로도가 점점 높아지는 것은 물론 20~30대부터 침침한 눈으로 고민하는 ‘젊은 노안’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 겨울철의 건조한 실내외 환경과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미세먼지 역시 안구건조증, 결막염 등을 일으켜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 요인이다.

눈의 피로는 일상생활과 업무 효율성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눈은 한 번 나빠지는 되돌리기 힘든 신체 기관 중의 하나이므로 심각한 안과 질환으로 발전하기 전에 복합적이고 지속적인 예방 관리가 필요하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으로는 루테인, 오메가3, 아스타잔틴 등이 있는데, 이러한 영양성분들은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영양제를 통해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의 경우 이에 해당하는 각각의 영양제를 모두 섭취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약국 전문 건강기능식품 프리벤트라가 총 12종의 눈 건강 원료와 11가지의 기능성을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눈 복합 건강기능식품 ‘맥시마 아이케어 7’을 출시했다.

맥시마 아이케어 7은 노화로 인한 황반변성 예방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rTG 오메가-3,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적응을 도와주는 비타민A,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 등 7종의 기능성 원료을 함유한 눈 영양제다.

특히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로 알려져 있는 독일 ‘KD 파마(KD Pharma)’의 rTG 오메가-3를 원료로 사용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독일 ‘KD 파마’의 rTG 오메가-3는 ‘KD PUR 특허공법(저온초임계추출&초임계크로마토그래피)’으로 추출해 동일 원료 중에서도 높은 순도를 자랑하며, 체내 흡수율과 생체이용률 또한 높은 것이 장점이다. 고순도 알티지 오메가-3로 적은 양으로도 1일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 빌베리추출분말, 세븐베리농축분말, 결명자추출분말, 토마토농축분말 등 부원료 5종을 추가로 함유했다.

프리벤트라 관계자는 “맥시마 아이케어 7은 눈 건강에 필요한 12종의 영양성분들을 한 캡슐에 담아 바쁜 일상 속 하루 1캡슐만으로도 현대의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라며 “건조한 실내에서 하루 종일 PC 작업을 하는 직장인, 야외 활동 및 야간 운전이 잦은 근로자, 학습량이 많은 학생, 나이가 들어 눈이 침침한 노년층까지 눈 건강관리가 필요한 전 연령층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눈 복합 건강기능식품 맥시마 아이케어 7은 가까운 약국 또는 프리벤트라 공식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