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네트워크 애널라이저 시스템」
상태바
애질런트 「네트워크 애널라이저 시스템」
  • NETWORK TIMES
  • 승인 2002.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시스템에서 랜·왠 프로토콜 분석 ‘OK’
랜과 왠 네트워크 세그먼트의 문제 해결은 물론, 실시간 네트워크 테스트와 분석 기능
애질런트는 네트워크 테스트, 상위 계층 수행능력 측정, 하위 계층 랜/왠의 프로토콜 분석을 하나의 시스템을 통해 모두 측정할 수 있는 ‘애질런트 네트워크 애널라이저 시스템’을 출시했다. 특히 이 제품은 로컬과 리모트 애널라이저의 시간 동기화로 멀티-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보다 향상된 서비스 측정이 가능하다.

랜과 왠 네트워크 세그먼트의 문제 해결은 물론, 실시간 네트워크 테스트와 분석 기능을 확대했으며, 측정 결과와 과정을 그래픽으로 디스플레이시켜,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J6800A 액큐지션(Acquisition)/애널리시스(Analysis) 시스템의 인터널 타임-싱크로니제이션(Synchronization) 기능은 100ns의 정확도로 듀얼 포트 분석을 지원하며, 외부 GPS 리시버를 통해 세계시간을 동기화시켜 어느 곳에 있는 분석 시스템과도 상호 측정이 가능하다.

현재 TCP/IP/이더넷 컨트롤을 다루는 스탠다드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정확한 시간 동기화를 부여하면서 하드웨어 플랫폼을 상호 연결해 주는 애질런트 컨트롤 & 싱크 테크놀로지(Sync Technology)를 개발 중이며, 향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에게 공급 할 예정이다.

이 기능이 지원되면 J6800A 네트워크 애널라이저나 PC에서 데이지 체인으로 묶여 있는 여러 대의 디스트리뷰티드 네트워크 애널라이저(Distributed Network Analyzer J6801A)의 시간을 모두 동기화 시켜 보다 효과적이고 강화된 네트워크 분석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 문의: 02)1588-5222 / www.agilent.co.kr

주·요·특·징

■ 로컬과 리모트 애널라이저 시간 동기화
■ 측정 결과와 과정 그래픽화
■ 랜과 왠 네트워크 세그먼트 문제 해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