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신학기 특별 노트북 구매 프로모션
상태바
에이수스, 신학기 특별 노트북 구매 프로모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 다양한 사은품 제공…11번가·지마켓·옥션서 진행

에이수스(ASUS)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게이밍 노트북 및 젠북, 비보북 노트북 구입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 ‘백 투 스쿨(Back To School)’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은 11번가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ROG 소환사 GL503, ROG 아테나 GL703 등을 포함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ROG 및 FX시리즈 제품들이다.

오는 2월 10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학생들은 ROG 나그랑 티셔츠와 페이커(Faker) 마우스패드, ASUS 게이밍 마우스, ROG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하며, 모든 구매자에게는 RAM 또는 SSD, HDD 업그레이드 및 30만 원 상당의 인텔 게이밍 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젠북 및 비보북 프로모션은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젠북 시리즈 5종 (UX331, UX310, UX410, UX430, UX530) 및 비보북 시리즈 3종(X542, S510, X510)을 구매한 학생들에게 선착순으로 MS 오피스 365, ASUS 마우스, 키스킨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젠북과 비보북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제품 구매 후 ASUS 이벤트 게시판에 제품 구매 영수증, 개인 정보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ROG 스나이퍼 GL503 모델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그래픽카드와 144Hz 패널을 탑재해 한층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 FPS 게임 전용 노트북이다. 강력한 성능은 물론 슬림형 디자인으로 외부에서 게임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은 11번가에서 진행 중이다.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인 젠북과 비보북은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젠북 UX331은 FHD 해상도와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7.8mm의 슬림 베젤로 15인치 화면에도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새로운 비보북 시리즈인 X542는 최대 8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ASUS 젠북 및 비보북 프로모션은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 중이다.

ASUS 관계자는 “휴대성을 중시하는 학생에게는 가벼운 노트북인 젠북 및 비보북 시리즈를, 게임, 그래픽 작업 등 고성능 작업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ROG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한다”며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학생들이 사용 용도에 최적화된 노트북을 마련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사양별 가격은 해당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