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 ‘메아리메시지’, 문자 열람확인 서비스 개시
상태바
무료문자 ‘메아리메시지’, 문자 열람확인 서비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커넥티드(대표 홍승재)는 기존 무료 대량문자 발송서비스 ‘메아리메시지’에서 문자 열람 확인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열람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URL 링크가 추가돼 문자가 발송된다. 수신자가 URL을 클릭하거나 앱에서 해당 URL 미리보기가 실행되면 열람 기록이 서버로 집계돼 메아리메시지 고객에게 취합돼 전달된다.

위커넥티드는 “마케팅 결과는 주단위로 보고서가 작성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며 “실시간으로 문자의 URL 열람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아리메시지의 새로운 기능은 이용자의 마케팅에 적극 활용될 수 있다. 위커넥티드는 “이 기능으로 메아리메시지 고객은 문자 수신자의 마케팅 참여율은 물론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다”며 “수신자의 관심도, 취향 등을 파악해 타겟팅 정확도가 높은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승재 위커넥티드 대표는 “고객의 마케팅에 도움이 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해외용 메아리메시지를 개발하는 등 글로벌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아리메시지는 1월 18일 기준 문자 발송량이 790만 건을 넘어 금액 환산시 12억원 이상을 절약했다. 위커넥티드는 메아리메시지 앱 다운로드가 5만건을 돌파해 50% 할인 이벤트, 매장 이벤트 무료 서비스 등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