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물리스트 필수템으로 슈너글 국민아기욕조 화제
상태바
출산준비물리스트 필수템으로 슈너글 국민아기욕조 화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은 출산준비물리스트를 확인하느라 바쁘다. 아이를 만날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설렘과 함께 두려움을 안고 있기 때문에, 출산 전에 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때 많은 예비 부모, 선배 부모들에게 각광받으며 인정받은 슈너글의 아기욕조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 중 하나다.

슈너글의 아기욕조는 영국에서 인정받은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다. 한국에서 출시 당시 한달만에 1차 수입물량이 완판 되는 기염을 토함으로서 국내외 모두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자궁형 디자인이 특징으로, 자궁처럼 아기를 편안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특징이 있다. 특히 스스로 목과 허리를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들의 자세를 잡아주어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감 있는 상태에서 목욕을 할 수 있다.

혼자서 아이를 씻길 수 있어 신생아목욕을 어려워하는 초보 부모들에게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하기 쉬운 것은 물론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이동에도 용이하다. 특유의 깊이로 물 온도를 보존해주는 기능도 있어 국민아기욕조로 자리잡을 수밖에 없는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색상은 그레이, 핑크, 블루 세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인 위틀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제품 구입 시 보타니컬테라피의 베이비워시와 모모래빗 물티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