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 핵심은 ‘항산화’, 메이준 이데베논 앰플 선호도 증가
상태바
동안 피부 핵심은 ‘항산화’, 메이준 이데베논 앰플 선호도 증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가 미의 요소로 부각되면서 자연스럽게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다. 보다 효율적인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노화의 주범이 되는 활성산소와 이를 억제하는 것을 돕는 ‘항산화’ 성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시중에 다양한 항산화 성분을 내세운 화장품이 출시된 가운데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부상하며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지닌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성분이 있다. 바로 ‘이데베논’이다.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과학회에서 인정한 항산화제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고 잘 알려진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에 10배가 넘는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우수한 항노화 효과를 내는 이데베논도 수분이나 빛, 공기 등에 쉽게 파괴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상품화 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상품화가 되더라도 그 성질이 쉽게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효과를 얻기에 힘들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에 항산화 전문 회사 메이준생활건강에서는 빛과 산소를 차단할 수 있는 이데베논 전용 특수 밀폐용기를 개발 적용해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을 출시,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메이준 이데베논’은 핵심성분 이데베논 함량이 무려 2,000ppm에 달하는 고순도 기능성 앰플로 소량만 사용해도 항산화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효과를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아데노신, 글루타티온 등의 영양 앰플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노화 방지에 시너지를 높일 수 있도록 배합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메이준 이데베논 제품은 사용 직전 분리돼 있는 이데베논과 영양 앰플을 섞어 사용하게 설계돼 진득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사용감은 신선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메이준생활건강 우석훈 대표이사는 “메이준 이데베논은 17가지 인체적용 시험 테스트를 통해 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주름, 탄력, 피부 밝기, 피부 리프팅, 보습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4주 사용으로 안티에이징(노화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메이준 이데베논 앰플은 홈쇼핑 론칭 후 방송 3회만에 6만병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특히 대용량 세트 구성은 2회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메이준 이데베논 앰플은 다가오는 1월 26일 금요일 14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