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수능 대비 위한 선택,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상태바
2019 수능 대비 위한 선택,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이 시작되면서 전국 많은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능 준비에 돌입하고 있으며 지난해 목표 대학에 진학하지 못해 재수를 결심한 재수생 역시 수능 대비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2018 수능에서도 만점자 중 대부분이 재수생에서부터 배출됨으로써 진로에 대한 목표 달성을 위해 단일 재수기숙학원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단일 재수기숙학원들이 수험생활에 큰 방해가 될 수 있는 이성에 대한 관심을 차단하기 위해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구분해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학생들이 이성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임을 고려한 것이다.

그 중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 역시 단일기숙학원으로 2019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남학생들만으로 반을 구성해 2019 수능 대비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갖췄다. 재수기숙학원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최적화된 환경을 만들어 오로지 수험생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양지비상에듀와 같이 남학생과 여학생이 분리된 단일 기숙학원은 학습에 대한 효율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실제 고등학교에서도 단일고교의 평균 성적이 남녀공학보다 높게 나왔다는 결과가 있다.

양지비상에듀 단일기숙학원은 남학생들끼리 함께 생활함으로써 서로에 대한 유대감이 형성되며 경쟁 의식이 생겨 학습 능률을 더 크게 높이는 것이 기대 가능하다.

남학생 전문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관계자는 “수험생활에 방해가 되는 다양한 요소를 차단함으로써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은 국어, 영어, 수학에 대한 기초과정과 체계적인 예습, 복습을 통해 개인별로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대입기본반 특강을 진행하는 등 수험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및 홈페이지, 직접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