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AI 오디오 기능 접목 ‘플레뉴 2 마크 Ⅱ’ 출시
상태바
코원, AI 오디오 기능 접목 ‘플레뉴 2 마크 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인공지능(AI) 오디오 기능 탑재로 더욱 편리해진 음악 감상과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플레뉴(PLENUE) 2 마크 Ⅱ’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뉴 2 마크 Ⅱ’는 사용자가 일일이 제품을 조정하지 않아도 알아서 맞춰주는 AI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음악감상을 구현했다.

한번 이상 재생한 음원 파일에 대해 다음 재생 시 볼륨을 일정하게 노멀라이즈(Normalize) 해줘 음원에 따라 소리 크기가 다를 때 매번 볼륨을 조정할 필요가 없는 AI 불륨 기능과 사용자들의 각 음원별 재생 패턴을 분석해 선호도, 비선호도에 따라 재생목록 위치를 적절하게 배치해 주는 AI 셔플 기능,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코원의 음장기술인 AI 잿이펙트(JetEffect) 기능이 적용됐다.

2배 커진 256GB의 대용량 메모리는 대용량 고음질 음원도 넉넉하게 저장할 수 있고,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이용하면 최대 512GB의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재생시간을 10시간30분까지 끌어올려 긴 시간 여유롭게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으며, 3.24Vrms의 높은 밸런스 출력으로 고품질의 파워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전해준다.

‘플레뉴 2 마크 Ⅱ’는 세계적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플레뉴 2’의 감각적 디자인에 매혹적인 주피터 골드(Jupiter Gold) 컬러가 더해져 더욱 아름답게 완성됐다. 고급 가죽케이스의 대명사인 디그니스 가죽케이스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플레뉴 2 마크 Ⅱ’는 플레뉴 2가 전하는 최고의 사운드와 완벽한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냄과 동시에 2배 커진 용량과 더 강력한 출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며 “돋보이는 세련된 컬러와 똑똑한 AI 오디오 기능까지 겸비한 ‘플레뉴 2 마크 Ⅱ’가 음악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채워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