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터넷, ‘레시피 정보’ 검색 서비스 오픈
상태바
줌인터넷, ‘레시피 정보’ 검색 서비스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료·조리시간 등 조리법 관련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 가능…관련 유튜브 동영상도 제공
▲ 줌인터넷이 ‘레시피 정보’ 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간단한 검색만으로 각종 요리의 조리법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레시피 정보’ 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레시피 정보’ 검색 서비스는 이용자가 줌닷컴에서 요리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각종 레시피 정보를 조리시간순, 추천순, 최신순, 정확도순에 따라 간편히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주는 서비스로, 9만 개 이상의 요리법 정보를 제공하는 ‘만개의 레시피’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이용자가 원하는 요리를 검색하면 한 화면 안에서 조리시간과 재료까지 요리법에 대한 주요 정보를 보여줘 편리하며, 입력된 검색어와 관련있는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 정보도 함께 제공돼 요리법 정보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먹방, 쿡방 등 요리와 관련된 TV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며 각종 요리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짐에 따라,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레시피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구성한 ‘레시피 정보’ 검색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간단한 검색만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검색 서비스를 줌닷컴을 통해 제공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레시피 정보’ 검색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줌닷컴 접속 후 검색창에 레시피, 요리법, 제육볶음, 김치찌개 등 요리와 관련된 검색어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