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C 유니콘 펀드, 이머코인 블록체인에 전략적 투자
상태바
XTC 유니콘 펀드, 이머코인 블록체인에 전략적 투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TC 유니콘 펀드(XTC Unicorn Fund)는 혁신적인 블록체인 서비스 업체이자 이머코인(Emercoin)이 세계적인 기술 기업들과의 교류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투자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XTC 유니콘 펀드 공동 설립자이자 매니징 멤버(Managing Member)인 벤처캐피탈리스트의 빌 타이(Bill Tai)는 “이머코인의 기술팀은 강력하며, 이들이 토큰을 활용해 디지털 신원을 보호하는 블록체인 기술 접근 방법을 택한 것은 합당하다”며 “이 기술을 보다 많이 채택하는 것은 물론 활성화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한다면 생태계에도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머코인 블록체인은 화폐 위조 방지, 도메인 네임 서비스(기록, 보안, 소유권 제공), 디지털 시간 인증 & 디지털 소유권, 탈중앙화 광고, 신 보안 및 분산형 인증, 인증, 감사 및 회계, 탈중앙화 패스워드 리스 인증, 시스템 증명에 대한 탈중앙화 대규모 접근 제어(SSL & SSH), 탈중앙화 P2P VoIP 커뮤니케이션 등 블록체인 상에서 보다 안전한 다양한 탈중앙화(decentralized)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머코인 최고기술경영자 올레그 코바이코(Oleg Khovayko)는 “XTC 유니콘 펀드가 이머코인 기술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투자를 결정하게 돼 기쁘다.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이머코인을 세계적인 기술로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투자는 글로벌 풀서비스 블록체인 선도 기업 비트퓨리의 이머코인 블록체인 투자 및 지원에 뒤이어 결정됐다. 비트퓨리는 자사가 설계하는 애플리케이션 영역 확장을 위해 이머코인 블록체인에 투자 및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