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상태바
버즈니,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2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금·일생활균형·고용안정 부문 모두 우수 평가…선택적 자율출근제도 채택
▲ 버즈니가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사진은 2017년 버즈니 워크숍 기념 단체 사진

버즈니(대표 남상협·김성국)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청년들의 희망 요건을 반영해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의 3가지 평가지표로 청년이 일하기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버즈니는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 모든 분야에서 모두 ‘우수’ 평가를 받았다. 특히 버즈니는 ‘선택적 자율출근제’를 통해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고 있다. ‘선택적 자율출근제’는 주 5일 40시간 근무원칙은 지키되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율 출퇴근하는 제도다.

장수노아 버즈니 인사팀장은 “선택적 자율출근제는 저녁이 있는 삶을 추구하는 젊은 직원뿐만 아니라 육아를 병행하는 직원에게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도”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면서 회사와 함께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즈니는 오는 31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기획(서비스기획/검색서비스기획)과 개발(데이터랩스/백엔드/서치랩스/시스템 엔지니어)이며, 자세한 내용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