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신년맞이 대박 경품이벤트 ‘행복하시 개’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신년맞이 대박 경품이벤트 ‘행복하시 개’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2018년 새해맞이 대박 경풍이벤트 ‘행복하시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이번 ‘행복하시개’ 이벤트는 새해에는 혼자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이고 싶은,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모든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해 마련됐다. 20181년 황금개띠 해, 많은 미혼남녀들의 올 한해 계획하는 목표 중 하나가 바로 연애와 결혼일 것이다. 이에 바로연은 그들의 솔로탈출과 새로운 만남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경품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이번 ‘행복하시개’ 이벤트는 만25세 미혼, 재혼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바로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가입할인혜택 최대 30%’, ‘2018년 프랭클린 다이어리’,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의 신뢰도 확보를 위한 신원인증과 간단한 상담이 진행된 고객에 한해 경품 혜택이 지급된다.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행복하기 개’ 이벤트는 설렘 가득한 2018년 무술년,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올해는 반듯이 솔로탈출을 바라는 모든 싱글남녀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많은 싱글 미혼남녀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들을 해소시키고자 연애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테스트 이용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