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하이엔드 DSLR 구매 고객에 사은품 제공
상태바
캐논, 하이엔드 DSLR 구매 고객에 사은품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2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대상 3종 제품 구매 고객에 ‘카메라 백팩’ 또는 ‘배터리·메모리카드’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새해를 맞아 자사 하이엔드 DSLR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지원사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내 캐논 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EOS 80D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고 24만원 상당의 ‘카메라 백팩’ 또는 ‘배터리 및 메모리카드’를 증정(택1)하는 행사다.

행사 품목으로는 캐논의 DSLR 카메라 3종이 구성됐으며 사은품은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고성능 풀프레임 DSLR인 ‘EOS 5D Mark Ⅳ’ 구매 시에는 약 24만 원 상당의 카메라 백팩 ‘로우프로 프로택틱’ 또는 약 18만 원 상당의 ‘배터리 및 CF 64GB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세계 최경량 풀프레임 DSLR ‘EOS 6D Mark Ⅱ’ 구매 시에는 약 14만 원 상당의 ‘로우프로 포토 클래식 백팩’ 또는 약 15만 원 상당의 ‘배터리 & SDXC 128GB 메모리카드’가 제공된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새해를 맞아 자사 하이엔드 DSLR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지원사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EOS 5D Mark Ⅳ’ 및 ‘EOS 6D Mark Ⅱ’ 풀프레임 DSLR 구매자에게 선택 사은품으로 제공될 ‘로우프로’ 백팩은 단단한 내구성은 물론, 콤팩트한 크기에도 여러 대의 카메라 및 렌즈 수납이 가능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APS-C 타입의 중급기 ‘EOS 80D’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됐다. 사은품으로는 약 9만9000원 상당의 매틴 클래버 백팩 또는 약 10만 원 상당의 ‘배터리 및 SD 64GB 메모리카드’가 제공된다.

캐논의 ‘지원사격 프로젝트’의 참여방법은 오는 3월 14일까지 프로모션 품목 구매 후, 3월 20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단 행사 제품 및 사은품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캐논 ‘지원사격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