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교육그룹, AI 플랫폼 기업 마인즈랩과 제휴
상태바
파고다교육그룹, AI 플랫폼 기업 마인즈랩과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영어회화 학습 서비스로 차세대 교육시장 공략…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
▲ 파고다교육그룹 대표 고루다(좌)와 마인즈랩 박성준 부사장은 AI 기반 영어회화 교육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언어교육서비스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대표 고루다)은 인공지능(AI) 플랫폼 전문기업 마인즈랩(공동대표 유태준∙박성준)과 업무협약을 맺고 에듀테크 기업으로의 본격 도약에 나섰다.

마인즈랩은 인공지능 플랫폼 마음에이아이(maum.ai)를 개발한 AI 전문 기업으로, 2017년 대한민국 ICT 대상 지능정보 부분 대상을 수상하고 UN 산하기구인 ITU에서 우수 기업 인증을 받는 등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첨단 기업이다.

마음에이아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딥러닝 알고리즘과 머신러닝 데이터를 통해 지식을 축적해 AI 고객센터, 챗봇 등을 구현할 수 있는 종합 AI 플랫폼으로, 마인즈랩은 지난해 9월 마음에이아이를 기반으로 한 AI 영어 학습 솔루션 ‘마인즈 잉글리쉬’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34년 외국어 교육의 선두주자인 파고다교육그룹은 이번 마인즈랩과의 협력을 통해 AI 기반의 개인 맞춤형 영어 회화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루다 파고다교육그룹 대표는 “마인즈랩과 준비 중인 인공지능 영어 회화 학습 서비스가 차세대 회화 교육 방법의 중심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AI 영어 회화 학습 서비스는 이용자 개개인에 대한 이해와 평가를 기준으로 목표 수준, 선호하는 학습 방법에 따라서 맞춤형 학습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학습결과에 대한 교정, 첨삭, 결과분석 및 해석 등이 포함된 피드백이 제공된다. 또한 이용자 반응을 AI 솔루션이 분석해 그 결과에 따라 다음 과정을 제시해 강사와 1:1 수업을 하는 체감형 맞춤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