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성능·디자인 개선한 사계절 스마트 복합 환풍기 ‘뉴휴젠뜨’ 출시
상태바
힘펠, 성능·디자인 개선한 사계절 스마트 복합 환풍기 ‘뉴휴젠뜨’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공기질(IAQ-Indoor Air Quality)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사계절 스마트 복합 환풍기 뉴휴젠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휴젠뜨는 기존 휴젠뜨보다 소비전력과 소음 등을 낮추고 성능은 더 향상됐다. 내장형 전동댐퍼와 고효율 BLDC 모터 등이 추가되어 담배냄새 등의 역류는 차단하고 소음은 줄어들었다.

이번 뉴휴젠뜨는 환기, 온풍, 헤어&바디드라이, 제습, 공기제균 음이온 기능이 있는 사계절 스마트 복합 환풍기로 추운 겨울 따뜻한 욕실을 위한 온풍기능과 일반 환풍기보다 강력한 환기력으로 화장실 냄새, 습기를 제거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3단계 안전장치로 욕실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터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바이메탈, 이상 온도 도달 시 회로에서 히터 전원을 차단하는 온도센서, 누전이나 과전류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전류 휴즈가 각각 내장돼 이상 고온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전원이 자동 차단된다.

힘펠 담당자는 “욕실 최대 고민 거리인 습기, 냄새, 곰팡이를 해결할 수 있으며, 온풍기능으로 추운 욕실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어 건강과 편의까지 고려한 사계절 생활가전”이라고 설명했다.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발탁해 IPTV 등을 통해 광고 영상이 방영된다. 이 외에도 촬영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도 힘펠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