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노니주스’ 3차 예약판매…최대 19% 할인
상태바
자연지애, ‘노니주스’ 3차 예약판매…최대 19%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인기제품 하와이산 유기농 힐링 ‘노니주스’가 2차 물량이 모두 완판돼 3차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자연지애 측은 “매주 긴급 생산분을 고가의 비행기 화물로 공수하였으나 원료의 수급이 어려워 생산 일정이 조금 미뤄졌다. 2차 한정수량이 모두 완판되어 품절하는 대신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기간동안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힐링 노니주스는 지난 1월 10일부터 오는 29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3차 예약판매에 돌입했으며, 이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1병 구매 시 16%, 3병 구매 시 19%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3차 예약분에 대한 발송은 오는 29일 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현재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자연지애의 힐링 노니주스는 하와이산 노니를 주재료로 한 제품으로 순수 노니만을 사용, 순수 노니원액으로 알려져 있다.

노니는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데, 노니주스를 비롯하여 노니 비누, 노니 차, 노니 분말, 건 노니 등이 있다.

노니주스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이유는 유명 헐리우드 배우와 헐리웃 셀럽들이 즐겨 찾는 음료라는 사실이 메스컴과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이후부터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힐링 노니주스는 노니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하고 풍부한 유익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콜드프레서 공법으로 제조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노니는 열로 인한 영양소파괴가 발생할 수 있어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콜드프레서 압착 방식으로 제조됐다. 또한 청결과 안전을 위해 저온 살균처리까지 했는데, 이는 저온 살균처리 또한 열로 인한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3차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자연지애의 하와이산 노니원액, 힐링 노니주스는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