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 정규반 개강…항시 입소 가능
상태바
남학생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 정규반 개강…항시 입소 가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학생전문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에서 독학재수 정규반을 개강하고 상담 후 항시 입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셀탑펜타스는 그 동안 쌓아온 기숙학원 운영 노하우를 통해 독학에 최적화된 생활환경과 학업시스템을 제공하는 곳으로, 입소생 모집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N수생, 검정고시생, 예비역, 유학준비생 등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법이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불필요한 감정 소모로 인해 수험생들의 학업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이성친구와의 문제를 원천 차단하고 그 시간을 오롯이 시험 준비에 매진할 수 있도록 문∙이과 남학생들만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숙학원 내에는 담임 선생님의 역할을 하는 담당교사가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스스로 공부를 하다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언제든 질문할 수 있으며, 식사나 수면시간 기타 생활습관 등에 대한 세심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셀탑독학기숙학원 김남출 원장은 “독학은 그저 스스로 공부하는 것이 아닌 학생과 교사 중심의 시스템이 바탕 되어야 한다”며 “고득점을 경험해 본 적 없는 수험생들이 무조건 독학을 한다고 해서 남은 수능까지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 이를 이끌어 줄 수 있는 훈련된 전문가와 함께 해야 성공적 독학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학생들의 학업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과감하게 제거하고, 동시에 학생과 선생님 사이의 치밀한 대화와 지속적인 협력을 유지하는 것이 기숙학원 독학재수 성공의 핵심 요소”라고 덧붙였다.

한편, 남학생전문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는 충남 태안군 안면읍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입소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