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커뮤니케이션, 엑스게이트와 총판 계약…네트워크 보안 시장 강공
상태바
쿠도커뮤니케이션, 엑스게이트와 총판 계약…네트워크 보안 시장 강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1.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게이트, 논리적 가상화 기술 적용해 높은 운영 효율성·안정적 고성능 제공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고성능 통합보안 선도 기업 엑스게이트(대표 주갑수)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네트워크 보안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엑스게이트의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영업 교육은 매월, 기술 교육은 격월로 시행할 예정이며, 기존 및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엑스게이트는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과 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강력한 VPN 솔루션과 높은 성능의 차세대 방화벽으로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차세대 방화벽 ‘엑스게이트 시리즈’는 한 대의 물리적 기기를 논리적 가상화 기술을 적용해 단위 별 독립적인 기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가상화 환경을 제공한다. 별도의 VM을 운영할 필요가 없어 기존 내부 네트워크 환경에 변화 없이 구성 가능하다.

방화벽뿐만 아니라 VPN, IPS 등 다양한 기능에 적용할 수 있으며, 국내 금융사 레퍼런스를 확보했다. 안정적이고 높은 세션 수와 CPS ▲관리 운영 편리성 증대 및 비용 감소 ▲성능 저하 감소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주갑수 엑스게이트 대표는 “네트워크 보안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명철하게 분석하고 그에 맞춰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지향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쿠도커뮤니케이션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고객 수요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것이다.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는 엑스게이트를 지켜봐 달라”고 강조했다.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총판 제휴를 통해 쿠도커뮤니케이션이 지향하는 바인 ‘고객 맞춤 보안 컨설팅 제공’에 한 발자국 다가섰으며 기존 협력사인 팔로알토네트웍스, 포어스카우트, 알고섹 등과 엑스게이트의 보안 솔루션의 새로운 조합으로 고객사 환경에 맞춘 보안성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한 파트너 지원을 위해 내달 초 파트너 포탈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며 다양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도 마련 중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