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베스트셀러 53종, 강남인강 교재로 채택돼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베스트셀러 53종, 강남인강 교재로 채택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우공비, 오감도, 꿀특강 등 베스트셀러 참고서를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이하 강남인강) 강의 교재로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2015년부터 중고등 인기 참고서를 강남인강의 교재로 제공해왔다. 강남인강은 올해 2015 개정 교육과정 도입에 따라 신규 및 개정 출간된 교재,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교재를 추가해 좋은책신사고 참고서 총 53종에 대한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좋은책신사고 참고서는 중고등 우공비, 고등 오감도 및 수능다큐 등 국어, 영어, 수학, 과학 과목별 베스트셀러로 구성됐다. 특히 중등 이그잼과 고등 개념우공비 통합과학 등 참고서 24종은 강남인강을 통해 처음 인터넷 강의로 제공돼 학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좋은책신사고는 확대 제휴를 기념해 강남인강 1년 무료 수강권 증정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좋은책신사고의 강남인강 강의 교재를 구매하고 교재 뒷면에 있는 씽카드의 ‘씽’을 신사고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2차례에 걸쳐 총 200명을 추첨하며 1차는 2월 2일, 2차는 3월 7일에 신사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우공비, 오감도 등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교재 강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자 강남인강과 확대 제휴를 맺고 내신부터 수능까지 대비가 가능한 다양한 교재의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며 “개정교육과정이 반영된 교재와 강의를 통해 새 학년을 효과적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