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6 공시지원금 상향…부담금 ‘0’원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폰6 공시지원금 상향…부담금 ‘0’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1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에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증정…애플뮤직 서비스 5개월 무상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U+ Shop)’에서 아이폰6(32G)를 0원에 판매한다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아이폰6의 출고가는 21만4500원이지만, 공시지원금 18만7000원에 통신사 추가지원금 2만7500원을 적용받아 단말기 부담금이 없어진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에 관계없이 7% 추가 요금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선택약정 25% 가입 고객은 총 32%의 요금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선택약정 대신 공시지원금을 받는 고객들도 7% 요금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 받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아이폰6 특가판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애플의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폰6 뿐만 아니라 애플 단말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애플뮤직 서비스를 5개월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박영재 LG유플러스 유플러스샵사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 단말기 부담금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온라인몰 U+ Shop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 강화에 주력해왔다.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해주기 위한 홈페이지 라이브(Live) 방송과 SNS 인증 이벤트, IPTV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가전제품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등이 대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