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브레인PhD’, 25일 ‘부산대 특별초청 논문강좌’ 특강 실시
상태바
논문컨설팅 ‘브레인PhD’, 25일 ‘부산대 특별초청 논문강좌’ 특강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1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PhD’가 부산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의 요청으로 오는 2018년 1월 25일(목) 14:00~17:00 부산대학교 내 국제언어교육원에서 부산대 인문·사회계열 석사·박사 과정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논문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부산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학회 발표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브레인PhD’는 부산대 특강 연구자들을 위해 ‘주제 선정과 연구모형은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서론 및 결론에서 꼭 지켜야 할 원칙’, ‘분석에 따른 해석 방법’ 등 논문작성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강의 할 예정이다.

특히 ‘브레인PhD’는 이 특강의 역점을 논문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원리 및 구조를 명확히 이해하고 연구 논문을 작성하는데 있어 필요한 기본적인 원칙,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작성법 등에 대해 논문작성 하면서 연구자들이 쉽게 틀릴 수 있는 부분을 중점으로 진행된다.

또한 부산대를 계기로 경북대 등 영남권과 전남대·전북대 등 호남권, 충남대·충북대 등 중부권, 강원대 등 강원권을 대상으로 논문특강 계획을 2018년에 실시할 예정이며, 지금까지 ‘브레인PhD’의 고품격 하이퀄리티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받지 못했던 지방권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다하는 ‘브레인PhD’는 이용 고객층도 다양하게 확장됐다. 사회적으로 저명한 정치인, 변호사, 의사, 대표이사 연구 등 다양한 고객들이 ‘브레인PhD’의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교수진들과 기업 관리의 선진화에 의해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논문 통과율 100%를 달성했다.

서울대 졸업 및 Northwestern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브레인 PhD 김동효 대표는 “부산대에서 논문세미나 프로젝트는 서울·경기중심에서 지방으로 확대해가는 중요한 시점을 의미하며, ‘브레인PhD’가 수도권에서 마련한 인지적 기반이 지방으로 확산되었다는 점과 대학과 전문교육 기업이 동반 성장 모델을 만드는 기초 마련을 하였다는 점에서도 뜻 깊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레인PhD는 교학상장(敎學相長)의 자세로 연구자들과의 인연을 통하여 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겸허한 자세로 임하여 대학과 교육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