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넷얼라이언스, 새로운 PoE 프로그램으로 37개 PoE 제품 인증
상태바
이더넷얼라이언스, 새로운 PoE 프로그램으로 37개 PoE 제품 인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넷 기술의 지속적 성공과 발전을 도모하는 글로벌 컨소시엄인 이더넷 얼라이언스(Ethernet Alliance)는 37개 PoE(Power over Ethernet) 제품이 연합의 새로운 PoE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뉴햄프셔 상호운용성 연구소(UNH-IOL)에서 테스트를 거쳐 새로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부품 레벨 평가보드에서부터 전원공급장비(PSE) 엔터프라이즈 스위치, 미드스팬(midspan) PoE 전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더넷 얼라이언스 PoE 인증 프로그램 참여 기업은 시스코, HPE, 화웨이, TI, ADI, 필립스라이팅, 사이포스 등 다수로 조만간 다른 기업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탐 델오로(Tam Dell’Oro) 델오로그룹 CEO는 “멀티벤더의 상호운용성은 이더넷의 상징이자 중요한 고려 요소”라며 “글로벌 이더넷 PoE 스위치 시장은 급팽창하고 있다”며 “향후 5년간 7억5000만 개의 PoE 지원 스위치와 수천만 개의 제품이 공급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그는 “세계 시장에 판매되는 PoE 지원 스위치 포트의 60%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 프로그램은 최종 사용자와 이더넷 생태계 모두에 긴요하다”며 “소비자들은 멀티벤더의 상호 운용성에 신뢰를 가지고 PoE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으며 업계 기업들은 핵심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도모할 수 있는 유용하고 새로운 수단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더넷 얼라이언스 PoE 인증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요건에 부합하는 제품을 식별할 수 있도록 명확한 시각적 상징물을 제공한다. 가독성이 뛰어난 인증 로고는 어떤 PSE 유형과 전원 장치(PD)를 함께 구동할 수 있는지를 명확히 보여줌으로써 이더넷이 자랑하는 막강한 상호운용성과 믿을 수 있는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