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비발디파크 렌탈샵 찌찌뽕렌탈샵, 스키장 고객 맞춤 서비스 실시
상태바
대명 비발디파크 렌탈샵 찌찌뽕렌탈샵, 스키장 고객 맞춤 서비스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팬션 및 콘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명 비발디파크 인근 찌찌뽕렌탈샵은 홍천군에 있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펜션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주말을 맞아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매장은 고객을 위한 장비대여 뿐 만 아니라 스키·스노우보드 강습 또한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찌찌뽕렌탈샵 관계자는 “자격증이 없고 스키 보드에 전문 지식이 없는 강사가 아닌, 대한스키지도자연맹에서 취득한 레벨을 소지한 강사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강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찌찌뽕 렌탈샵은 최고급 장비 및 최고급 의류를 전부 신상을 포함한 800벌을 완비해놨으며,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강좌까지 진행해 만족도를 더하고 있다.

어린이 역시도 눈높이에 맞춘 단계별 레슨을 진행하기 때문에, 재미는 물론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장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만족도에 대한 리뷰를 인스타 또는 블로그에 올려주시는 분에 한하여 고급 반다나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찌찌뽕 렌탈샵은 강원도 홍천군 서면 굴업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